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대구 남구,‘2023년 트렌드 이슈와 새로운 기회’특강..
사회

대구 남구,‘2023년 트렌드 이슈와 새로운 기회’특강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09 10:53
세번째 강의, 5월 17일‘ChatGPT와 AI시대, 과연 누가 조직의 인재인가’를 주제로 열려

↑↑ 대구 남구,‘2023년 트렌드 이슈와 새로운 기회’특강
[대구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 대구광역시 남구는 오는 17일, 오전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구 산하 직원 및 주민을 대상으로 ‘미라클 특강’ 세 번째 강연(주제: 2023년 트렌드 이슈와 새로운 기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대구 남구청은 매월 직원들에게 탄탄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신 경제, 트렌드, 기술, 혁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미라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칼럼니스트 김용섭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을 초빙해 2023년 트렌드 이슈와 새로운 기회(부제: ChatGPT와 AI시대, 과연 누가 조직의 인재인가?)를 주제로 오는 17일 오전 9시 30분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열린다.

김용섭 소장은 트렌드 분석가이자 경영전략 컨설턴트로 유수의 대기업 및 여러 정부기관에서 2천 회 이상의 강연을 진행했고, 주요방송사 패널로 다수 출현한 바 있으며, 특히 최근 사례를 활용한 스토리텔링과 흥미로운 인사이트로 몰입감 있는 강의로 정평이 나 있는 강사이다.

남구는 앞서 개최한 두 번의 특강이 호응이 높아 이번 특강부터는 직원들뿐만 아니라 남구 주민이면 누구나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특강참여를 원한다면 전화로 신청하거나로 사전에 접수하여야 하며, 자세한 문의는 남구청 미래정책과로 하면 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남구는 매달 저명인사 초청 강연을 통해 직원들이 새로운 시각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학습하여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창의적인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