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 서구, 플루트와 함께하는 애니메이션 OST 콘서트 개최 |
이번 공연은 비원뮤직홀 입주음악가 지원사업인 ‘공연제작지원 프로그램’시리즈 3번째로 비원뮤직홀이 주최·후원하며, 입주음악가 플루티스트 김영주가 기획·제작을 하는 공연이다.
플루티스트 김영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본 공연을 기획했다. 플루트와 피아노로 연주하는 이번 공연은 일본 지브리 스튜디오 OST와 미국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누구나 쉽게 감상할 수 있는 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연진은 플루티스트 김영주, 피아니스트 김예름, 그리고 게스트로 플루티스트 이주희가 출연한다.
플루티스트 김영주는 계명대학교를 거쳐 프랑스 베르사유 UVSQ국립대학교와 St-Maur(생모) 국립음악원을 최고연주자과정으로 졸업했다. 프랑스 레오폴드 벨랑 콩쿠르 3위, 르 파르나세 콩쿠르 1위, 레 클레도르 콩쿠르 1위 등 다수의 콩쿠르에서 수상했다. 대구시립교향악단 등 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했으며, 대구MBC교향악단, 경주교향악단, 대구시립교향악단에서 수석단원을 역임했다. 현재 부산교대, 대신대, 경북예고에 출강 중이며, 한국플루트학회 이사, 대구플루트학회 상임이사, Trio S 리더, 그리고 비원뮤직홀 입주음악가로 활동하고 있다.
피아니스트 김예름은 경북예고와 영남대를 거쳐 미국 클리블랜드 음악원과 노스텍사스 대학교 박사과정을 졸업했다. 뉴욕 골든 클래식 뮤직 어워드에서 우승했으며, 계명대, 영남대, 대구음협 등 다수의 콩쿠르에서 수상했다. 미국 카네기홀 연주 등 다수의 연주 및 협연을 했으며, 현재 영남대 객원교수 및 Trio S, 전문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다.
게스트로 함께하는 플루티스트 이주희는 미국 럿거스 대학 학사와 뉴욕 대학 석사를 졸업했다. 싱가포르 플루트 경연대회 등 다수의 콩쿠르에서 입상했다. 현재 계원예중에 출강 중이며, 한국플루트학회 이사, 대구플루트학회 정회원, 우드드로잉 앙상블 단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총 2개의 무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인 ‘스튜디오 지브리’에서는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인생의 회전목마` 등을 선보인다. 2부 ‘디즈니 OST’에서는 라이온 킹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겨울왕국1 중 `Let it go`, 겨울왕국2 중 `Into the Unknown` 등을 선보인다.
관람은 7세이상(2017년 5월 23일 이전 출생자), 전석무료로 진행되며, 예매는 오는 5월 18일 오전 9시부터 1인 2매까지 온라인과 방문예매가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비원뮤직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비원뮤직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