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대전시 유성구,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개최!..
사회

대전시 유성구,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개최!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18 10:09
컴팩, 꿈나무장학회 및 유성문화원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 동참

↑↑ 18일 계룡스파텔에서 5월의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가 개최된 가운데, 정용래 유성구청장(첫 번째 줄, 가운데)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대전시 유성구는 18일 계룡스파텔에서 5월의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는 참여자들의 기부 및 기탁을 통해 기금을 마련하는 모금행사로, `소원을 말해봐` 프로젝트를 통해 어려운 아동과 구민들의 소원을 신청받아 연말에 소원선물을 전달한다.

이날 행사에는 ▲컴팩의 후원금 100만원 기탁 ▲꿈나무장학회 및 유성문화원의 도서상품권 100만원 기탁이 이뤄졌으며, 특히, 유성구행복네트워크가 유성온천문화축제 기간 동안 `사랑의 바자회`를 운영하여 얻은 수익금 450만원을 기탁하여 어느 달보다 풍성한 행사가 됐다.

한편,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누리재단의 공동주관으로 개최되는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는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아침에 개최되며, 유성구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구민들의 소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