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대구 중구 가족센터,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사회

대구 중구 가족센터,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18 11:41

↑↑ 대구 중구 가족센터,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대구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대구 중구 가족센터는 지난 11일 서울 HW 컨벤션센터에서 열린‘가정의 달’기념식에서 가족정책 유공자로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는 가족의 복지 증진과 평등한 가족문화 확산을 위한 중구 가족센터의 노고를 인정받은 결과다.

이날 행사는‘함께 돌보고 함께 일하는 사회를 만듭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주관했다.

임시아 센터장은 “가족문제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적인 가족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족의 안정성 강화와 가족관계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폭넓은 가족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중구가족센터는 여성가족부·대구시·대구 중구청의 지원을 받아 사회복지법인 전석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가족정책서비스 제공기관으로서 가족교육·가족상담·아이돌봄서비스 제공 등 각종 가족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중구 가족의 관계 증진과 건강성 회복을 위해 다채로운 방식으로 가족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중구 가족센터 이용에 대한 문의나 소식들은 전화나 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