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켜DREAM’ 사업 협약식 및 기부금 전달식 |
서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해 홍욱표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 이재환 인천서부경찰서장,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박선원 인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SK인천석유화학은 구성원들이 기본급 1%를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1% 행복나눔 기금’으로 마련한 7천만 원을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했다. SK인천석유화학은 이날 기부금 전달을 시작으로 서구 내 범죄취약지역 가구에 방범창 설치를 지원하는 ‘안전 지켜DREAM’, 범죄피해자 심리 안정을 위한 미술심리상담 지원 사업 ‘마음 지켜DREAM’, 아동복지시설 아동 문화체험 지원 ‘꿈 지켜DREAM’ 등 1년간 ‘지켜DREAM’이라는 주제로 여러 복지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홍욱표 경영혁신실장은 “서구지역 내 어려움에 처한 가정이 이번 사업으로 보다 마음 편안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SK인천석유화학은 지역 향토기업으로 지역 내 사회적 안전망구축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도 “살기좋은 서구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써주시는 각 기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서구청 또한 이웃을 위한 빈틈없는 복지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