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에그드랍,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 지원… K-콘..
연예

에그드랍,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 지원… K-콘텐츠 × K-푸드 만남 선도

류제곤 기자 ryujk7@hanmail.net 입력 2023/09/01 18:37 수정 2023.09.01 18:38

[뉴스비타민=류제곤기자]

에그드랍,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 지원… K-콘텐츠 × K-푸드 만남 선도



꾸준한 콘텐츠 제작 지원으로 브랜드 확장성 강조 및 고객 접점 확대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의 제작 지원 사실을 알렸다.

특히 8월 29일 방영된 10회 에피소드에서 에그드랍의 샌드위치와 음료는 두 주인공의 관계가 진전되는 장면에서 중요한 매개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다.

에그드랍의 샌드위치와 음료는 이번 드라마에서 바쁜 식사 시간을 든든하게 채우는 한 끼로는 물론, 대화가 필요한 순간 로맨스 한 스푼을 얹는 큐피드 역할로 등장하며 브랜드의 친근함을 전하고 있다. 골든하인드 마케팅팀 전보영 담당자는 “에그드랍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맛있고 편안하게 즐기는 ‘대표 K-푸드’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일상에 자리 잡고자 한다”며 드라마 제작 지원 취지를 설명했다.

에그드랍은 최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토스트’ 시리즈를 공개하며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갔다. 특히 신메뉴 출시 이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아침 시간대(7~10시)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30% 이상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수 상권을 중심으로 가맹 문의 역시 활발하게 이어지는 추세다. 올해 9월에는 신메뉴 포켓 브레드 시리즈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에그드랍이 제작 지원하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