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 보컬 김진웅 신곡 '러쉬(RUSH..
문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 보컬 김진웅 신곡 '러쉬(RUSH)’'발표와 단독 콘서트

조양덕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9/13 16:04 수정 2023.09.13 16:18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 보컬 김진웅 신곡 '러쉬(RUSH)’'발표와 단독 콘서트

[서울_뉴스비타민=조양덕 기자]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의 보컬 김진웅이 추석을 앞둔 오는 24일(일) 합정에 위치한 ‘라디오 가가’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싱어게인, 복면가왕 등 방송에서 열정적이고 파워풀한 락 보컬의 면모를 보여줬던 김진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퍼포먼스와 밴드 사운드로 엄청난 에너지를 솟아내는 열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 펜데믹의 힘든 시간을 견뎌오고 있는 시민들에게 시원한 락 음악으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Queen,Guns & Roses,Deep Purple 등의 락 팬들을 열광하게 하는 명곡들과 함께 신곡 ‘러쉬(Rush)’의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김진웅의 ‘러쉬(Rush)’는 강력한 기타 사운드와 폭발하는 드럼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간 보여주던 고음 보컬보다는 리드미컬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인다.

공연의 게스트는 대한민국 최고의 기타리스트이며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의 기타리스트인 ‘최훈’과 JTBC 싱어게인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온 섹시디바 미니데이트 가수’ 윤영아’가 함께 한다.


히트곡 미니데이트와 김진웅과 함께 듀엣무대로 역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김진웅 단독 콘서트는 가을의 정취가 가득한 24일(일)  오후6시 합정 '라디오 가가'에서 락을 통해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문의 및 예매  070-8095-4142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