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전주맛배달, 전주국제영화제 기념 이벤트 진행..
사회

전주맛배달, 전주국제영화제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05/01 11:53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전주국제영화제 전주맛배달 홍보부스에서 현장 이벤트 진행

↑↑ 전주맛배달, 전주국제영화제 기념 이벤트 진행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전주시 공공배달앱 ‘전주맛배달’이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맞아 특별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1일 전주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항목으로 진행되며, 영화제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해 전주맛배달 할인쿠폰과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오는 2일부터 전주맛배달 앱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전주국제영화제 기념 2000원 쿠폰이 발행된다.

또한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전주영화의거리 인근 나래주차장(완산구 고사동 1-24)에서 전주맛배달과 전주구독, 소담스퀘어 전주의 통합 홍보부스도 운영되며, 이곳에서 현장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홍보부스에서는 △SNS팔로우 이벤트 △착한소비인증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가운데 ‘SNS팔로우 이벤트’의 경우 전주맛배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시원한 물과 2000원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SNS 미사용자의 경우 전주맛배달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로 대체할 수 있다.

‘착한소비인증 이벤트’는 홍보부스 운영 기간 동안 전주맛배달을 활용한 포장·배달·매장식사 주문 내역을 현장에서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양산이 선물로 제공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양산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마감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이영로 (재)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대규모 지역행사인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를 맞이해 연계 이벤트 추진과 홍보부스 참여로 전주맛배달의 착한 소비를 확대하고자 한다”면서 “이를 통해 영화제 행사장 인근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병삼 전주시 경제산업국장은 “전주국제영화제 전주맛배달 홍보부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100억 원 매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빠른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맛배달은 가맹점의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소비자는 전주사랑상품권 결제 시 10% 캐시백과 다양한 이벤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전주시 공공배달앱으로, 지난 2022년 2월 출시됐다.

오는 6월경 100억 원 매출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으며, 100억 원 매출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맛배달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