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익산 대표 관광지에서 선보이는 생활문화의 향연˝..
문화

˝익산 대표 관광지에서 선보이는 생활문화의 향연˝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05/09 11:10
오는 11일부터 7월 6일까지…5회에 걸쳐 지역 곳곳 관광지에서 진행

↑↑ ˝익산 대표 관광지에서 선보이는 생활문화의 향연˝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익산시 대표 관광지에서 시민이 채우는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9일 익산시에 따르면 지역의 생활문화와 관광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생활문화예술동호회의 상설공연이 오는 11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상설공연은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 주관으로 진행된다. 시내 권역 중심의 공연문화에서 탈피해 생활문화 저변 및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5월 11일 국립익산박물관(미륵사지) △25일 교도소세트장 △6월 1일 국립익산박물관(미륵사지) △15일 만경강문화관 △7월 6일 삼세오충열사에서 진행된다.

생활문화예술 동호인들은 팬플룻, 해금중주, 실내악, 합창, 한국무용까지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로 문의하면 된다.

이명준 이사장은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생활문화의 세계에 빠질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동호회에서 준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찾아오셔서 관광지도 구경하고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