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은 2일 군산해양경찰서에서 근무 중인 순창 기업인의 가족 김래규 씨가 순창군 고향사랑기부 최고액 기부자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김래규씨는 지난 연말 순창군청을 직접 방문해 필요한 ..
순창군이 전문체육의 균형발전과 스포츠 진흥을 위하여 추진한 순창군청 소속 실업팀인 여자 소프트테니스팀을 창단했다. 군은 지난 2일 순창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최영일 순창군수와 신현수 실업??..
순창군이 국가보훈대상자 보훈수당을 월 10만원에서 13만원으로 인상한다. 3일 군에 따르면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예우를 강화하고 그들의 자긍심 향상을 위해 전라북도 내 최고액으로 국가보훈대상??..
순창군이 여름철 섬진강댐 방류 시 상습 침수로 마을이 고립되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동계면 장군목‘진입도로 개설사업’착공에 들어갔다고 3일 밝혔다. 섬진강 자락에 위치한 동계면 장군목과 ..
순창군의회는 새해 의정활동 시작에 앞서 지난 2일 충혼탑 참배를 마치고 의장실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갖고 계묘년 새해를 희망차게 열었다. 의회 시무식은 순창군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자 임을 다?..
순창군은 2일 ㈜피에스종합건설 김판석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순창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주시 덕진구에 소재한 ㈜피에스종합건설은 토목건축, 대지조성사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
순창군이 민선 8기 군정비전을 구체화하고 미래발전을 위한 종합적인 밑그림을 그리기 위한 분야별 대표 전략과제 발굴연구에 본격 돌입했다. 군은 지난 연말 군청 영상회의실에서‘순창군 미래 신?..
순창군은 동계면에서 장연양계 순창농장을 운영 중인 노진석 대표와 나재규 전무의 아들 나종탁 씨가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각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장연양계는 전?..
순창군은 금과면에서 한과 제조업체 양면장막내며느리를 운영하고 있는 양걸희 대표의 아들 양성민 씨와 처남 에스엔제이 심영재 대표가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각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기탁..
순창군 재단법인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이 순창쌀을 활용하여 개발한‘순창홍국쌀’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진흥원에 따르면 순창군은 쌀소비 감소 문제를 해결하고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
순창군은 전라북도에서 발표한‘2024년도 시군 대표 축제 육성 사업’선정 심사에서 순창장류축제가 최우수 축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29일 밝혔다. 도내 대표 축제 선정은 2023년도 축제 현장..
순창군은 28일 ㈜에이원스페이스 송용우 부사장이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남 영광군에서 돔구장을 제조·시공하는 전문기업 ㈜에이원스페이스에서 근무..
순창군이 2024년 부서별 주요업무 보고회를 통해, 역동적인 군정발전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 군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영상회의실에서 최영일 군수의 주재로 부군수, 전 실과소장, ..
최영일 순창군수가 민선 8기 군정 5대 목표 중 하나인‘돈버는 농업’실현을 위해 순창형 공익직불금을 지급해 지역 농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순창군이 28일 농업인 소득보전을 위한 기본형 ??..
순창군이 내년 1월 31일까지 순창 옥천골미술관에서 군민사회교육 수강생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군민사회교육은 군민들의 취미생활 증진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업으로, 11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
순창테마파크 일원에서 지난 23일부터 24일 2일간 열린 2023년 크리스마스마켓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주대 RIS사업단이 주관하고 순창발효관광재단이 공동주최한 이번 크리스마스마켓 축제는 ..
최영일 순창군수의 발 빠른 발품행정으로 순창군이 총사업비 기준 1,138억원의 국가예산을 확보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신규사업 지양이라는 정부 방침에도 국회심의 단계에서 3개 사업 총 사업..
제4대 순창군 지역대장으로 정경훈 순창군 기동대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지난 22일 순창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제4대 순창군 지역대장 취임식이 열려 최영일 순창군수를 비롯해 순창군의회 신정이 ??..
순창군 가족센터가 여성가족부 주관 2023년 전국 가족센터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6일 군에 따르면 여성가족부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주관한 ..
순창군민의 오랜 바램이었던 남원승화원 공동사용이 드디어 내년 1월부터 가능하게 됐다. 26일 군에 따르면 최근 남원시의회에서 순창군, 임실군, 남원시 간 남원승화원을 공동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