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2024 광주복지 신년인사회 성황리 개최..
사회

2024 광주복지 신년인사회 성황리 개최

김호진 기자 khj0691khj@hanmail.net 입력 2024/01/17 13:45 수정 2024.01.17 13:51

[뉴스비타민=김호진기자]

 

2024 광주복지 신년인사회


1월 17일(수) 오전 10시 30분 광주광역시 서구 라페스타 연회장에서 “2024 광주복지 신년인사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김영기 회장)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더 큰 희망과 빛나는 행복을 위해 사복지분야 민(民)·관(官)·정(政)이 함께 모여 광주복지발전을 위해 희망찬 새해의 포부와 출발을 알리는 다짐의 신년인사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빈 국회의원, 민형배 국회의원, 이형석 국회의원, 광주광역시 강기정 시장, 광주광역시의회 이귀순 부의장, 조석호 환경복지위원장, 최지현 시의원, 박미정 시의원, 임미란 시의원,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안병규 회장,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회 김천수 전회장,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김영기 회장,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김대삼 원장,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류제곤 회장, 광주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 사회복지법인 동명회 신애원 김요셉 원장 등 각 직능단체장 및 관계자 250여 명이 참석했다.

김영기 회장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사회복지관련 모든 기관에 더 크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할 수 있기를 바라며, 민·관·정이 함께 힘을 모아 사회복지의 발전과 서비스를 높이는데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기정 시장은 “광주에 사회복지를 위해 현장에서 애쓰고 계시는 모든 사회복지 기관과 시설들에 감사드리고 새해를 맞이하여 귀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관계자들에게 깊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귀순 부의장은 “사회복지를 감당하고 계시는 모든 복지시설 관계자 및 종사자들에게 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현장의 의견을 잘 청취하여 더 발전하는 사회복지가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통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