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新시네마..
사회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新시네마 천국’ 개최

류제곤 기자 ryujk7@hanmail.net 입력 2025/08/12 17:36 수정 2025.08.12 17:38

[뉴스비타민=류제곤기자]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新시네마 천국’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新시네마 천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민기, 이하 ‘지사협’)는 8월 12일(화) 오후 2시, 하남 메가박스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문화체험 행사 ‘미래세대 신흥강자와 함께하는 新시네마 천국’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지역 아동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지사협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복지 활동의 일환으로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오민기 위원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아이들이 지역아동센터에서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신흥동 지사협이 꾸준히 함께하겠다”며 “지역이 함께 아이들을 키우는 환경을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新시네마 천국’

최정윤 신흥동 동장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과 함께, 주민 모두가 살고 싶고 찾고 싶은 신흥동을 만들어 가는데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늘조은지역아동센터, 디딤돌지역아동센터, 한별지역아동센터가 함께 참여했으며, 신흥동은 앞으로도 아이들과 주민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신나고 흥겨운 마을 공동체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