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전주시복지재단, 다문화가정에 차례비 지원..
사회

전주시복지재단, 다문화가정에 차례비 지원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9/22 13:11
전주시복지재단, 어려운 다문화 50가정에게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한 차례비 지원

↑↑ 전주시복지재단, 다문화가정에 차례비 지원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차례비를 지원한다.

전주시복지재단은 22일 전주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다문화가정에게 총 1000만 원의 차례비를 지원하는 ‘2023 추석 명절 차례비 지원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재단은 이 사업을 통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전주지역 다문화 50가정을 선정,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1000만 원의 차례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다문화가정에게 전주시민의 소중한 사랑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전주시복지재단은 전주시민들의 온정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복지재단은 지난 18일 35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정 나눔 꾸러미 500박스를 포장해 전달하는 등 다양한 명절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추석 명절 온정 나눔에 참여를 원하는 전주시민과 기업, 단체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