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부안마실영화관, 4월 20일 개관식 성료..
사회

부안마실영화관, 4월 20일 개관식 성료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04/22 15:44
부안군 복합커뮤니티센터로 이전 개관, 300명의 방문객 다녀가

↑↑ 부안마실영화관, 4월 20일 개관식 성료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부안마실영화관 개관식이 지난 4월 20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마실영화관의 운영을 맡은 (재)부안군문화재단은 개관당일 300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2024년 부안예술회관에서 문을 연 마실영화관은 기존보다 더 넓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부안군 복합커뮤니티센터로 이전해 문을 열었다.

개관식은 부안군립농악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현악 4중주단 활의 영화음악 메들리 공연, 내외빈과 영화관 현황 소개, 환영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마지막 테이프 커팅식에서는 어린이, 장애인, 청년, 노인 등 각 계층을 대표하는 주민을 초대해 마실영화관이 모든 계층의 문화중심지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을 모았다.

개관식 종료 후 첫 상영작 애니메이션 `쿵푸팬더4`는 부안군문화재단이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고심해 고른 것으로 부안군민의 기대감 속에 매진됐다.

한편, 마실영화관은 지난 19일 디트릭트를 통해 온라인 예매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개막영화인 `쿵푸팬더4`와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과 함께 24일부터 상영되는 `범죄도시4`를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