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문화도시 익산…먹고 마시고 즐기는 팝업 매장 열어..
경제

문화도시 익산…먹고 마시고 즐기는 팝업 매장 열어

백유나 기자 always1124@hanmail.net 입력 2024/10/07 18:46 수정 2024.10.07 18:47
다양한 간식 시식, 믹스커피 체험존, 닥터페퍼 스페셜존 등 운영

먹고 마시고 즐기는 팝업 매장

[뉴스비타민=백유나기자] 익산시와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가 오는 18일까지 신동에 위치한 `문화예술공간 오늘`에서 특별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는 오는 18일까지 음료 전문 유튜버 `마시즘`과 함께하는 식음료 팝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마시즘`은 마실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음료 전문 미디어 회사다.

음료를 주제로 청년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영상들을 유튜브에 공개해 누적 조회수 1억 280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먹고, 마시고, 즐기고`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색다른 간식과 음료를 접할 수 있다.

주요 체험으로 다양한 간식을 맛볼수 있는 `까까 시식 코너`와 △믹스커피 브랜드를 맛보고 나만의 커피를 만들 수 있는 `믹스커피 체험존` △음료 `닥터페퍼`와 어울리는 간식을 선보이는 `닥터페퍼 스페셜존` 등을 운영한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관람 후기를 작성하거나 현장 퀴즈에 참여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주제별 간식이 무작위로 담긴 `랜덤박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팝업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한글날은 휴관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익산시는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와 함께 `유명 캐릭터 마켓` 팝업 등 지역에 활력을 더하고 시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팝업 매장을 추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