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 3월 넷째 주 영화 상영..
사회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 3월 넷째 주 영화 상영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3/18 12:13
수학을 사랑한 학생과 천재 수학자의 따뜻한 휴먼드라마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투모로우’감독의 상상력 끝판왕 `문폴` 상영

↑↑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 3월 넷째 주 영화 상영
[경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재)영덕문화관광재단이 씨네Q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예주문화예술회관 비상설영화관에서 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영덕군민들의 다양한 문화항유를 위해 문화의 장을 연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20일 16시, 21일 19시와 `문폴`은 20일 19시, 22일 19시에 상영 예정이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개봉 전부터 영화배우 최민식의 수준 높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학문을 전달함에 있어 바른 자세와 태도를 관람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함에 재미와 함께 교육적이고 철학적인 면까지 전달해주는 영화이다. 학문의 자유를 갈망하는 천재 수학자의 이야기를 풀어나감으로써 현재 많은 관람객을 유치하며 인기에 상영 중이다.

액션, SF 영화인 `문폴`은 궤도를 이탈한 달이 지구를 향해 떨어지기 시작하며 겪는 재난영화로 그 난관을 헤쳐 나아가는 이야기이다.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생동감 넘치는 CG로 영상미로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은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다.

영화예매는 현장과 전화예매로 진행되며 영화시간표는 예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블루시티 영덕, 예주문화예술회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좌석 간 거리 두기가 시행되며, 영화관 내 음식물 섭취가 금지된다. 티켓 금액은 성인은 6,000원, 경로, 장애우·국가유공자, 청소년 5,000원.(신분증 지참)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