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충남교육청, 18회 교육행정 어울림한마당 개최..
교육

충남교육청, 18회 교육행정 어울림한마당 개최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10/22 21:52
22일 보령 일원서 도내 교직원 간 화합의 자리 마련…코로나19로 움츠렸던 마음을 활짝 펴고 서로 웃으며, 소통하는 시간 가져

↑↑ 충남교육청, 18회 교육행정 어울림한마당 개최
[충남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충남교육청은 22일 보령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외 2곳에서 도내 교육전문직, 교육행정직, 교육공무직 등이 참석한 가운데 ‘18회 충남교육행정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펼쳤다.

이번 한마당 행사에는 ▲배구 ▲800m 이어달리기 ▲판 뒤집기 ▲모래주머니 던지기 등 교직원들이 서로 하나 되어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로운 종목들이 운영됐다.

또한, ▲공예작품 만들기 ▲풍선아트 ▲충남교육과 함께하는 인생네컷 등 자녀와 함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관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배구경기에 참여한 한 직원은 “오랜만에 동료 직원분들과 다 같이 어울릴 수 있는 행사가 마련돼 그간 업무로 쌓인 피로도 해소하고, 선후배님들과 다양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행사 참석의 소회를 밝혔다.

김지철 교육감은 ˝직원 간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은 조직발전에 중요한 요소˝임을 강조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움츠렸던 마음을 활짝 펴고, 동료 직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