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대전광역시교육청, 현직 교장 초청 3월 학부모 아카데미 ..
교육

대전광역시교육청, 현직 교장 초청 3월 학부모 아카데미 운영

신태공 기자 입력 2022/03/08 09:30
‘情이 살아있는 따뜻한 가정, 충분히 좋은 학부모’

↑↑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_뉴스비타민=신태공기자]대전광역시교육청 평생학습관은 3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3월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학부모 아카데미 특강은 현직 초등교육 경험이 풍부한 대덕초등학교 최희영 교장을 초빙하여 `情(정)이 살아있는 따뜻한 가정, 충분히 좋은 학부모`라는 주제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초등 1학년 신입생 생활 및 초등학교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초빙 강사인 최희영 교장은 대전교육연수원, 충남교육연수원, 경북교육연수원에서 1급 정교사 자격연수 강의 등 강의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 원격연수원 ’최고의 수업비법‘ 강사로도 활약하였다.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많은 학부모의 교육 참여를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운영으로 진행되며, 수강 신청은 3월 14일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대전학부모지원센터” 검색 후 채널 추가 하면 유익하고 다양한 학부모 교육 정보를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학부모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이용환 관장은 “이번 특강이 자녀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좋은 부모가 되는 나침판이 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