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니드비티플러스, 순창군에 사회공헌‘훈훈’ |
이에 최영일 순창군수는 지난 8일 이러한 선행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자 한상준 대표를 군수실로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어 노인전문요양원으로 자리를 옮겨 뜻깊은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최영일 군수를 비롯해 한상준 ㈜유니드비트플러스 대표이사, 김상민 더불어민주당 전국농어민위원회 산림위원장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유니드비티플러스는 가구와 인테리어 전반에 사용되는 목질상판재 제품인 중밀도섬유판(MDF)과 이를 기반으로 주거공간의 베이스가 되는 올고다마루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해마다 명절성금 지원, 학대피해아동 후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순창군에 펼친 사회공헌활동은 노인전문요양원의 낡은 생활실과 거실 100여 평의 바닥을 미끄럼 방지 처리된 고급 강마루로 교체하는 작업으로,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안전과 편의가 크게 향상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상준 대표이사는“작은 봉사를 했을 뿐인데 시설에 계시는 어르신들이 이렇게까지 좋아해 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면서“(주)유니드비티플러스는 앞으로도 ESG경영과 탄소중립 실현을 선도하고, 나눔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 군수는“순창군의 노인복지시설에 따뜻한 기부를 해주신 ㈜유니드비티플러스 한상준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앞으로도 군민 맞춤형 복지정책으로 따뜻하고 실질적인 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