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남원시,제92회 춘향제 월매요와 두배 더 즐겁게!..
문화

남원시,제92회 춘향제 월매요와 두배 더 즐겁게!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5/03 12:02
춘향제기간 월매요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 실시

↑↑ 제92회 춘향제 월매요와 두배 더 즐겁게!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남원시가 제 92회 춘향제를 맞이하여 남원형 배달앱˝월매요˝의 이용자에게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춘향제 기간인 5월 4일부터 5월 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월매요 가맹점에 전화 주문 시 건당 1천원 지급하던 포인트를 2천원으로 확대 지급하는 행사이다.

금번 춘향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시장이 열리지 않아 자칫 먹거리가 없는 축제로 이어질 수 있어 보다 풍성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남원시 배달앱 ˝월매요˝를 축제와 결합해 이벤트를 추진한다.

지난 2021년 10월 12일 최초 출시한 남원형 배달앱˝월매요˝는 현재 181개 가맹점이 가입되어 있으며, 하루 평균 500명의 소비자가 이용하면서, 가맹점과 소비자가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현재˝월매요˝ 배달앱의 기능이 아직은 대규모 앱 회사의 기능보다 미흡하지만, 점차적으로 추가 기능을 보완 업그레이드 중으로 조만간 새로운 기능 개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이번 춘향제 기간 동안 볼거리로 축제를 찾고, 먹거리로 ˝월매요˝를 이용하여 많은 시민분들의 즐길 거리를 제공 하는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램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