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김광신 중구청장, 민선8기 첫 확대간부회의 주재..
정치

김광신 중구청장, 민선8기 첫 확대간부회의 주재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7/12 10:26
적극적인 업무처리 및 공직기강 확립 강조

↑↑ 김광신 중구청장, 민선8기 첫 확대간부회의 주재
[대전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대전 중구는 11일 김광신 중구청장을 비롯해 과장급 이상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 첫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민선8기 구정방향을 제시했다.

김광신 청장은 실과장으로부터 민선8기 주요업무계획과 현안에 대한 보고를 받고, 구정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적극적인 행정을 당부했다.

먼저, 김 청장은 ˝기분좋은 변화를 위하여 중구 공직자 모두가 스스로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며, ˝민원인 입장에서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줄 것과 국‧시비 확보를 위한 국책사업 공모에도 적극적으로 응모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공직자 모두가 화합하여 새로운 중구, 활력이 넘치는 중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외에도 ▲여름철 안전점검 철저(무더위 쉼터 및 경로당 점검을 통해 취약계층 관리, 식중독 관리, 폭우 대비 등) ▲보건소 신속 재 이전 및 홍보 철저(코로나19 선별진료소는 효문화마을관리원 주차장에서 계속 운영) 등을 주문했다.

김 청장은 ˝하계휴가를 재충전의 기회로 삼도록 하고, 휴가 기간 중 업무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 주기 바란다˝며,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되는 만큼,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고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