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순천시,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가족 뮤지컬 ‘수박 수영장’ 공연 |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국비를 지원받아 진행한다.
뮤지컬 `수박 수영장`은 작가 ‘안녕달’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그림책이 원작으로 공연 예매 첫날 주요 좌석이 매진되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수박 수영장`은 방학을 맞아 시골로 내려간 소녀가 할아버지, 할머니, 이웃들과 모두 모여 수박 수영장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낸다는 기발한 상상력을 담은 뮤지컬로 가족의 사랑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국공립 및 민간예술 단체의 우수공연을 국비를 지원받아 부담 없는 관람료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시는 9월 `수박수영장`을 시작으로 4개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서울 등 타 지역에서는 고가의 공연이지만 국비를 지원받은 금액만큼 시민들에게 돌려드린다는 마음으로 저렴한 관람료로 공연을 준비했다.˝라며˝앞으로도 시민의 문화 예술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방문하거나 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