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대전광역시교육청, 자녀를 위해 학부모가 선택한 이유있는 ..
교육

대전광역시교육청, 자녀를 위해 학부모가 선택한 이유있는 특강!

신태공 기자 입력 2022/10/07 10:06 수정 2022.10.07 17:02
대전평생학습관, 10월 학부모 아카데미 특강 2회 운영

↑↑ 이수정 사회심리학자
[대전_뉴스비타민=신태공기자]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평생학습관은 10월 12일, 10월 2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학부모를 대상으로 어울림홀에서 `10월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0월 12일 특강은 이수정 사회심리학자를 초빙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우리아이 키우기`라는 주제로 학교폭력, 사이버 폭력, 디지털성범죄, 스토킹 등 의 범죄로부터 소중한 우리아이를 지킬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초빙 강사인 이수정 교수는 현재 경기대학교 대학원 범죄심리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KBS 표리부동, tvN 비밀의 정원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최신 범죄심리학`,`범죄 심리의 재구성`등을 집필했다.

10월 26일에는 몰입전문가 황농문 교수와 함께 `내 자녀의 천재성을 깨우는 몰입`을 주제로 몰입적 사고를 위한 자녀지도법, 자녀의 몰입 학습법, 자녀 두뇌를 발달시키는 사고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초빙 강사인 황농문 교수는 현재 서울대학교 재료공학부 교수로 재직중이며tvN 어쩌다 어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몰입:인생을 바꾸는 자기혁명`,`창의혁명: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창조적 인재, 어떻게 키울 것인가?``공부하는 힘`등을 집필했다.

대전평생학습관 권태형 관장은 “10월, 2회의 전문가 특강이 범죄로부터 안전하게 우리아이를 키우고 창의적인 자녀로 성장시킬 수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