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콘서트‘11시 클래식’..
문화

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콘서트‘11시 클래식’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10/07 16:28
수요일 오전11시에 만나는 클래식

↑↑ 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콘서트‘11시 클래식’
[충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오는 26일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유광) 브런치콘서트 `11시 클래식`이 7일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티켓(전석 4천 원)을 오픈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선보이는 청주시립예술단의 대표적인 공연 브랜드인 `브런치콘서트`는 올해 마지막 순서로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준비했다.

목관앙상블로 들어보는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인형 모음곡`을 시작으로 현악앙상블의 보테시니 작품 `더블베이스와 바이올린을 위한 그랑 듀오`, 더블베이스앙상블이 준비한 특별한 순서까지 다채로운 실내악음악을 시민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풍요로운 가을 아침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준비한 브런치콘서트와 함께 청주시민에게 여유롭고 평안한 실내악 공연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관객과 함께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을 기대하며, 청주시민에게 따뜻한 감동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공연 세상을 통한 사전예매와 잔여석의 경우 당일 현장 티켓구매가 가능하며, 코로나19와 관련 `공연 당일 기준 방역지침을 적용`해 시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