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홍성군, 반려견 가족을 위한 문화생활 지원!..
문화

홍성군, 반려견 가족을 위한 문화생활 지원!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23 09:21
‘너에개 주고 싶은 세가지’ 참가자 모집

↑↑ 홍성군, 반려견 가족을 위한 문화생활 지원!
[충남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2023년 시민공유공간 ‘문화터’지원 사업에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주)홍담의 ‘너에개 주고 싶은 세가지’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매주 수, 금요일 구항면 홍담카페에서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홍성군의 반려견 가족으로 다섯 기수를 모집하며 한 기수당 5회차의 프로그램으로 방석, 케이프, 목걸이 등 반려견을 위한 선물을 만드는 체험을 통하여 ‘반려가족’이라는 인식을 나눌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농업회사법인 홍담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홍성군에서 늘어나는 반려견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소품을 만들어 올바른 반려견 에티켓 등 알려 나갈 생각이며, 앞으로도 반려견 천만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으로 반려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추억거리들을 지속해서 만들어갈 계획이다.

올해 프로그램은 중ㆍ소형견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문화도시홍성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를 할 수 있으며, 대형견 관련 프로그램은 24년도에 기획될 예정이다.

황선돈 문화관광과장은 ˝반려견이 가족 구성원의 일원으로 우리 사회가 변해가고 있다.”며, ˝홍담의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올바른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반려견과 사람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노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