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중랑에 재미가 왔썸머! 평생학습관 여름학기 개강..
사회

중랑에 재미가 왔썸머! 평생학습관 여름학기 개강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23 07:05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평생학습 여름학기 모집

↑↑ 지난 여름학기 프로그램 수업을 듣고 있는 모습(좌: 힐링아트 젠탱글(심화), 우: 나도 유튜버 크리에이터)
[서울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중랑구가 여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미가 왔썸머’를 테마로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 21개가 개설됐다. 오는 6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인물드로잉, 캘리그라피, 젠탱글, 보타니컬아트 등의 미술공예 ▲클래식 인문학, 역사, 논어 등의 인문 교양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미리캔버스로 SNS콘텐츠 제작하기 ▲내 삶을 담은 전자책 쓰기 ▲스마트폰 하나로 찍는 나의 인생사진 ▲호감 목소리 만들기 등 구민들의 배움 수요에 따라 다양한 주제의 강좌가 개설됐다.

수강료는 프로그램별 상이하다. 10회차는 2만 원, 5~8회차는 1만 원으로, 일부 프로그램은 교재비 및 재료비가 별도이다.

중랑구민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중랑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중랑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주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해, 서로 배우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평생학습의 장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