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광주재능기부센터-광주북구가족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금..
사회

광주재능기부센터-광주북구가족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금 전달

김호진 기자 khj0691khj@hanmail.net 입력 2024/04/19 17:39 수정 2024.04.19 17:41

[뉴스비타민=김호진기자]

 

 

광주북구가족센터(센터장 노효경)는 지난 17일 “북구 한백년식당에서 따뜻한 밥상-만원의 행복을 통해 기부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광주재능기부센터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분들을 응원하기 위한 ‘만사형통 프로젝트 2탄’을 진행하고 있다.

북구 석곡동 소재 한백년식당에서 만원의 식사를 준비하여 그 중 천원은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 모금되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되어지는 행사가 이루어졌다.

17일 광주서구가족센터, 광주남구가족센터, 광주북구가족센터, 민들레쉼터 이렇게 4곳에 그동안 기부된 후원금을 전달 받았으며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백년 식당에서 진행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백년 기부사랑 밥상’을 제공하고 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장우철 센터장은 “작은 금액이나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노효경 센터장은 “어려운 상황이나 자영업자의 지역민을 위한 한백년 기부사랑 밥상으로 마음까지 채워주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며 지역의 아동ㆍ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데 더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