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도봉구, 중소기업창업보육센터 사무공간 입주자 모집..
사회

도봉구, 중소기업창업보육센터 사무공간 입주자 모집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7/01 07:20
제1창업보육센터 6개 사무실,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신경제일자리과로 신청

↑↑ 도봉구 중소기업창업보육센터(제1창업보육센터) 모집 호실 및 공간배치도표
[서울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도봉구가 경영자금과 사무실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창업보육센터 입주자를 모집한다.

입주 공간은 제1창업보육센터(마들로11길 20, 농협창동유통센터 3층) 6개 호실이며, 최초 1년 계약 후 1년마다 연장하는 방식으로 최장 3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모집 호실에 따른 면적과 보증금, 연간 임대료 등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022년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다. 입주 대상은 예비 창업자 및 설립 7년 미만의 중소기업 창업자이며, 도봉구 거주자 및 사업자, 기술개발 관련 창업자, 사회적.청년기업 등에 해당하는 경우 선정 시 우대된다.

단, 농협개발계획에 따라 계약기간 및 시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동의하는 경우만 (예비)입주자로 선정한다. 공해(환경, 소음 등) 발생 업체, 금융기관 규제 중인 자, 휴업.폐업 중인 자는 선정에서 제외된다.

입주 신청은 도봉구청 신경제일자리과(마들로 656, 6층)를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할 수 있다. 서류심사를 거쳐 선정된 업체는 7월 15일부터 입주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경제적인 이유로 기존 창업하신 분들이나, 예비 창업자 분들 모두 작업 공간을 구하지 못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 저렴한 임대료와 창업 네트워킹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입주 모집에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