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횡성군, `강원도 도시재생 사진·영상 순회 전시` 개최..
문화

횡성군, `강원도 도시재생 사진·영상 순회 전시` 개최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9/20 09:49
지난 6월 공모전에서 수상한 횡성의 도시재생 사진 및 영상 만나볼 수 있어

↑↑ 횡성군청
[강원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횡성군은 오는 29일까지 횡성군청 로비에서 `강원도 도시재생 사진‧영상 순회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횡성군은 지난 6월‘2022 강원도 도시재생 사진·영상 공모전’에 참가하여 영상 부문에서 최우수상(둔내면)과 우수상(구리고개)을 수상했으며, 사진부문에서는 둔내면의 작품‘둔내면 주민은 어벤져스1’이 입선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해당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 22점(사진11점, 영상11점)은 지난 7월 강원도 도시재생지원센터를 시작으로 춘천, 철원, 화천 등 도내 14개 시·군에서 5개월간(8/1~12/30) 순회 전시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횡성군 출품 사진 속에는 지역발전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하여 지난 1년간 도시재생 예비사업을 진행한 둔내면과 구리고개의 노력이 담겨있으며, 도시재생 사업을 통해 재창조될 횡성군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용균 도시교통과장은 “도시재생 사업을 홍보하고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많은 군민이 전시에 방문하여 도시재생 사업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