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9회 중앙동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
2018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이번 체육대회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이진환 평택시 체육회장 등 많은 내․외빈 및 주민 500여명이 함께해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활기찬 화합의 하루를 보냈다.
라인댄스, 고고장구, 노래교실 등 중앙동 주민자치프로그램 회원들의 열정적인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OX퀴즈, 어린이 훌라후프, 어르신 공굴리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종목으로 동민이 하나되는 자리가 됐다.
특히, 타 읍면동과 차별화되는 ‘단체별 입장식’으로 단체회원 간의 유대강화는 물론 다채롭고 내실있는 행사운영으로 동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체육회에서는 입장식에 활용한 무지개 우산 50개를 장소협조에 도움을 준 서정리초등학교에 무상기증하기로 하여 어린 꿈나무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남겨주게 됐다.
이성우 체육회장은 “2020년 1월 발생한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중앙동 대형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11개 단체장님 및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는 제10회 동민체육대회도 동민이 화합할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앞으로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기 중앙동장은 “행사 준비에 애써주신 이성우 체육회장님을 비롯한 체육회 회원과 함께 도움을 주신 새마을부녀회 등 중앙동 단체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민이 화합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