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화순군, 민선 8기 `비전 선포 행사` 연다...10월 ..
문화

화순군, 민선 8기 `비전 선포 행사` 연다...10월 7일 하니움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9/30 11:15
8기 출범 100일 성과, 비전 공유...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 화순군, 민선 8기 `비전 선포 행사` 연다...10월 7일 하니움
[전남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화순군이 민선 8기 출범 100일을 맞아 군민행복 시대를 여는 화순 비전 선포 행사를 연다.

화순군은 10월 7일 오후 2시 화순읍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민선 8기 `화순 비전 선포 행사`를 열고 군정목표인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를 실현할 전략과 미래 비전을 밝힌다.

비전 선포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 기관·사회단체장, 이장단, 주민 등 약 7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영상을 통해 찾아가는 마을주치의제도 운영,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 도입, 전국 최초 팀장의 민원창구 전면 배치, 민원 상담관제 도입 등 8기 출범 100일 성과를 소개한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2부에서 ▲남도관광 1번지 화순 ▲소득 높은 부자 농촌 화순 ▲백신·바이오 등 신성장 미래 산업 육성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SOC 확충, 정주 여건 개선 ▲다 함께 누리는 복지화순 5개 분야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비전 발표가 끝나면, 구복규 군수와 참석자들이 화순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다는 의미를 담은 부채를 이용한 비전 퍼포먼스를 펼친다.

화순군은 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전 선포 행사를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