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2 함께하세종’, 왼쪽부터 허은 광진구의원, 서민우 광진구의원, 박강산 서울시의원 |
이번 지역축제는 광진구와 세종대학교가 함께 진행해 지역과 대학 간 경계를 무너뜨리고 광진구민과 세종대 재학생들이 하나가 됐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행사이다.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동안 세종대학생 버스킹 프로그램과 지역상인회와의 토크콘서트 그리고 주민 콜라보 패션쇼 등 여러 축하공연도 함께 구성해 광진구민과 세종대 재학생들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지난 4년간 세종대의 변모과정을 세종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 성과 보고를 통해 드러냈다. 세종대 캠퍼스타운사업은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창업지원공간 조성⦁운영, 지역환경 개선 및 지역발전 거점공간 조성, 대학 경계부 담장 허물기, 광진광장 개선 등 여러 사업들로 인해 광진과 세종대의 유기적 결합을 이뤄내 큰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박 의원은 “세종대캠퍼스타운은 지역과 대학 간 경계선을 허문 매우 의미있는 사업”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멀어졌던 광진구민과 세종대 재학생들이 한자리에서 함께 웃고 즐길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준 주최측 관계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