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서울특별시의회 유정희 시의원, 서울 생활예술 활성화를 위..
정치

서울특별시의회 유정희 시의원, 서울 생활예술 활성화를 위한 지원 약속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10/06 09:53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생활예술 활성화 위해 지원할 것

↑↑ 서울특별시의회 유정희 시의원 2022 서울생활예술페스티벌 참석해 시민격려 및 공연 관람
[서울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유정희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관악4)이 10월 3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22 서울생활예술페스티벌에 참석해 시민 예술가들을 응원하고 공연과 전시를 관람했다.

서울생활예술페스티벌은 서울시 25개 자치구 동호회 39개 팀과 생활예술인 1,000여 명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축제로 시민의 `생활`이 `예술`로 연결되는 축제이다.

유정희의원은 “날씨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천여명의 시민이 참여하는 것을 보고 서울시민의 생활예술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서울의 생활예술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유의원은 25개 자치구에서 참여한 생활예술 부스를 돌아보며, 시민들의 생활예술 활동을 감상했다. 특히 관악구에서 참여한 ‘매듭’이라는 사진 동아리의 전시장을 방문하여 격려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의원은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서울시민이 생활에서 예술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생활예술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