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경산교육지원청 금락초등학교, 거문고 타듯 즐거움 가득한 ..
교육

경산교육지원청 금락초등학교, 거문고 타듯 즐거움 가득한 금락관 개관식 및 시와 그림 전시회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1/12/14 14:34
금락관(다목적강당) 개관식 및 시와 그림 전시회

↑↑ 금락관 개관식 및 시와 그림 전시회
[경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경산교육지원청 금락초등학교는 12월 14일 오전 10시 30분, 오랜 숙원사업인 다목적강당(금락관) 개관식에 경상북도 임종식 교육감님과 경산교육지원청 이용만 교육장님, 조현일 도의원님, 강순명 시의원님, 박순득 시의원님 등 교육 관계자와 내빈 그리고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실시하였다. 그리고 코로나19로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생중계 방송을 동시에 진행하였고 학생들은 교실에서 시청하였다.

금락관은 연면적 998.29㎡로 총사업비 약 44억원이 투자된 대규모 사업으로, 2020년 10월 22일 착공하여 2021년 12월 14일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완공하였다.

개관식 식전 행사로 ‘도교육청 시 울림이 있는 학교’의 본교 교육성과로써 1학년 손건우 학생, 5학년 신수민 학생의 자작시 낭송을 시작으로 학교예술동아리 금락초 ‘신난타’ 의 환상적인 어울림 북소리 퍼포먼스로 금락관 개관을 시작하였다.

금락관이라는 이름 공모에 학부모와 학생, 그리고 교직원 모두가 참여한 만큼 금락교육가족들의 관심과 애정은 각별하였다.

금락초등학교 교장 허홍렬은 앞으로 금락초등학교 학생들이 ‘금락관’ 이름처럼 거문고 타는 즐거움을 느끼며 다목적강당에서 무한한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과 금락관 개관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과 지역사회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