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최명수 전남도의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로 온정 전..
정치

최명수 전남도의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로 온정 전해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12/13 18:07
나주시 공산면 취약계층 연탄 1,000장 배달 봉사활동으로 사랑나눔 실천

↑↑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전남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전남도의회 최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주2)은 지난 12일 연말을 맞아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에 나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날 연탄나눔 행사는 어려운 이웃의 겨울철 난방비 부담이 예상됨에 따라, 부담을 덜어주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추진됐으며, 나주시 공산면 방범대(대장 임근성), 공산면 청년회(회장 송영주), 주식회사 신우산업(대표 윤명애)에서 1,000장의 연탄을 기부하고, 나주시 공산면 내 취약계층 2가구를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특히, 이날은 최 의원과 신병철 공산면장, 주민들도 함께 연탄 배달에 참여하여 더욱 따뜻한 온기를 느끼게 했다.

최명수 도의원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게 됐다”며 “더 많은 도움의 손길과 나눔의 문화가 활성화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도의회 차원에서도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을 항상 살피며, 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연탄을 후원받은 이웃들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