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서울특별시의회 고광민 시의원, 서초 이수초등학교 학부모들..
정치

서울특별시의회 고광민 시의원, 서초 이수초등학교 학부모들로부터 ‘교육환경 개선 공로’감사패 수여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12/14 17:46

↑↑ 고광민 서울시의원, 이수초등학교 학부모 감사패 수상
[서울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서울특별시의회 고광민 의원(국민의힘, 서초3)이 서초구 관내 이수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부모들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서울이수초등학교(교장 신명숙)는 고광민 의원이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 이후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각종 학교시설 개선을 위한 예산확보와 교내 체육관 건립, 도서관 리모델링 등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감사패 수여식은 고광민 의원과 이수초등학교 교직원 및 학부모 15명이 참여한 자리에서 진행됐다. 이수초등학교 학부모회 일동은 “그동안 고광민 의원은 이수초등학교 관내 학생들의 건강권 및 학습권 확보를 위해 교직원 및 학부모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개선방법을 연구하는 등 불철주야 노력해왔다”며, “현재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직을 맡고 있는 고 의원이 다각도로 애써준 덕분에 서초구 관내 유일하게 체육관이 없었던 이수초등학교에도 드디어 내년 11월경에 체육관이 준공될 예정”이라며 기뻐했다. 아울러 “고광민 의원은 지난해 서초구 의원으로 재직 중인 시기에도 이수초등학교의 후문 개선사업을 해결하며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해 힘써준 만큼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차원에서 이번 감사패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고광민 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관내 교육환경의 애로사항을 점검하고 이를 개선하는데 앞장서는 것은 마땅한 책무임에도 이렇게 감사패까지 주시면서 공로를 인정해 주시니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초구 관내 학생들이 쾌적한 교육환경 속에서 자신들을 꿈을 마음껏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