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영광 여행 ‘스탬프투어’로 더 알차게..
문화

영광 여행 ‘스탬프투어’로 더 알차게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2/03 14:34

↑↑ 영광 여행 ‘스탬프투어’로 더 알차게
[전남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영광군은 관내 주요 관광지를 찾는 방문객에게 스탬프 인증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2월부터 실시한다.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종이에 스탬프를 찍으며 여행하던 것을 스마트폰으로 옮겨 관광객들의 편의성을 높인 어플리케이션이다. 휴대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검색해 어플을 설치한 후 주요 관광지로 지정된 곳을 여행하며 모바일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스탬프 투어 대상지는 총 20개소로 스탬프 8개 이상 획득 시 선물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영광군의 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영광군 주요 관광지로는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절경과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백수해안도로와 칠산타워, 인도승 마라난타가 백제불교를 최초로 전래한 불교최초도래지 등 4대 종교성지가 있다. 특히 2021년 백수해안도로 노을전망대 위에 신규조성 된 굉이갈매기 날개 조형물은 관광객들에게 각광받는 핫 포토존으로 떠오르고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스탬프투어’앱을 활용하면 재미있고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다.”며 “겨울바다의 낭만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광에서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