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월 브런치 콘서트..
문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월 브런치 콘서트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2/04 09:33
한국가곡 그대 마음의 편지

↑↑ 2월브런치콘서트 전단
[경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9일 11시 백조홀에서 ‘한국가곡 그대 마음의 편지’로 올해 첫 브런치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브런치 콘서트는 매월 둘째주 수요일 오전에 열리는 특별한 상설 공연이다. 클래식, 재즈,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해설이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공연 종료 후 계절별 특색있는 다과도 제공한다.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아트팝의 선율과 가사가 아름다운 작곡가 김효근의 ‘첫사랑’과 러시아의 국민 시인 알렉산더 푸시킨의 시를 가곡으로 표현한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사랑하는 사람을 더 이상 만날 수 없는 슬픔을 표현한 슬프고도 아름다운 곡인 이원주의 ‘연’, 애틋한 가사와 부드럽게 이어지는 선율이 돋보이는 윤학준의 ‘마중’ 등 한국 현대 작곡가들의 가곡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클래식 피아니스트 김용진의 재미있는 해설과 국내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소프라노 장연주, 테너 구태환, 바리톤 이승왕 등 젊은 성악가들의 열정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월 브런치 콘서트 ‘한국가곡 그대 마음의 편지’는 코로나19 특별방역 대책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