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서귀포시, 상상으로 만들어가는 동화 세상..
문화

서귀포시, 상상으로 만들어가는 동화 세상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04 11:45

↑↑ 생각나라 과자집 포스터
[제주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서귀포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뮤지컬《생각나라 과자집》을 오는 5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와 5시 2회에 걸쳐 김정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은 동화를 좋아하는 소녀 ‘링’이 가장 아끼는 동화책을 오빠 ‘밍’이 장난으로 찢어 나타나게 된 생각나라의 안내자가 ‘링’과 ‘밍’을 모험의 세계로 초대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잘 알려진 명작 동화 `헨젤과 그레텔`을 새롭게 재구성한 뮤지컬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주인공 ‘링’과 ‘밍’이 생각하는 모든 것이 동화로 만들어지는 생각 나라에서 상상력을 통해 동화가 새롭게 완성해 가는 과정을 화려한 무대와 다양한 퍼포먼스, 신나는 음악으로 연출함으로써 관람객들의 공연 몰입도를 높임은 물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으로 특히 지역 어린이들에게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문화적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은 전 연령이 관람가능하며 공연 예매는 5월 9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 E-티켓을 통하여 성인 1만 원, 만 18세 이하 청소년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김정문화회관은 8월에 운영될 김정 여사 기부 예우 공연 시리즈를 비롯하여 기타 교육프로그램, 타약기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