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유성구, 직장인을 위한 `정오의 북콘서트` 개최!..
사회

유성구, 직장인을 위한 `정오의 북콘서트` 개최!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15 12:09
관평도서관 주관! 직장인을 위한 추천도서 42권 선정

↑↑ 유성구, 직장인을 위한 `정오의 북콘서트` 개최!
[대전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대전 유성구는 평생학습원장이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관평동 930 광장에서 직장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책과 음악이 있는 `정오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평도서관은 직장인이 책을 통해 일상을 충전할 수 있도록 직장인을 위한 추천도서 42권(QR 참조)을 북큐레이션하여 도서관장이 직접 소개하는 `북토크`를 열 예정이며, 그 도서목록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북콘서트에는 대전 지역 직장인으로 구성된 `라온밴드`의 공연과 관평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수공예 플리마켓이 준비되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덕특구 지역 기업 및 연구소 등이 후원한 블라인드북과 커피쿠폰 등 다수의 선물을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관평도서관에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상화 평생학습원장은“이번 행사를 ‘대덕연구개발특구 출범 50주년’을 축하함과 더불어 직장인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행사에 참석하시어 책으로 힐링하고, 책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