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울진교육지원청 죽변중, 2022년 경북소년체육대회 사격 ..
교육

울진교육지원청 죽변중, 2022년 경북소년체육대회 사격 2명 입상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3/29 16:36
남녀 2명 경북소년체육대회에서 경북 사격대표 선수로 선발되다

↑↑ 죽변중, 2022년 경북소년체육대회 사격 2명 입상
[경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죽변중학교 사격 공기소총 남자 손00(3학년), 공기소총 여자 명00(3학년)은 제51회 경상북도 소년체육대회 중등부 공기소총선발전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남녀 대표 선수로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남자 공기소총 대표로 선발된 손00 학생은“운동이 힘들 때 마다 박상수 교장선생님의 열정적인 지지와 따뜻한 격려로 운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 또한 경상북도 대표로 선발된 것은 과정일 뿐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더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여자 공기소총 대표로 선발된 명00 학생은“전국에서 최고의 시설이라 생각하는 죽변중학교 사격장에서 훈련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시합장과 여건이 비슷하여 훈련과 시합의 차이점을 느낄 수 없어 평소와 똑같이 한다는 생각으로 시합에 임해 좋은 결과로 이어졌던 것 같다. 또한 노정만 코치님의 다양한 연습 방법을 통해 기량이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다. 코치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노정만 전임 코치는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권오진)과 울진 체육회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면서 ˝앞으로 훈련에서 부족한 부분을 좀더 보완해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반드시 우승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손00, 명00 학생은 훈련에 대한 이해력이 매우 높은 학생들이다. 자신의 부족한 점을 알고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간을 가리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학생들이다.”라고 선수들을 칭찬하였다.

죽변중학교는 “최근 코로나19와 더불어 울진지역에 인적 자원이 부족한 상황에서 사격부를 운영하는 것이 매우 힘들었을텐데도 학생 지도에 힘쓴 코치, 지도교사와 경상북도를 대표하는 선수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격려와 칭찬을 해 주고 싶다. 사격으로는 죽변중학교가 최고 명문 학교이다. 지도자와 학생들에게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