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1 성악중창 페스티벌 |
매년 12월 추운 겨울 따뜻한 하모니를 선사하며, 대구시 대표 송년음악회로 자리 잡은 「성악중창 페스티벌」이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
이번 공연은 전년에 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을 한 번에 날려버릴 다이내믹한 공연 구성과 그간 보편적인 성악중창곡에서 벗어나 클래식 오페라, 가요, 뮤지컬, 팝송 등 전곡에 걸쳐 새롭게 편곡하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함께 어우러져 성악중창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방성택 예술감독을 필두로 CM오페라단 여성중창단 ‘C.O,S’와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 ‘아트라스’, ‘페도라’, ‘프리소울’, ‘달성군립합창단’이 출연한다.
특히, 국내·외 화려한 수상경력과 최근 유튜브 채널 4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카펠라 그룹 ‘나린’과 탄탄한 보컬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뮤지컬과 방송 출연 등 종횡무진하고 있는 뮤지컬 디바 ‘바다’가 출연하여 화려한 무대를 꾸며 줄 예정이다.
본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사전예약 및 입장이 가능하다.
단, 예약자 대상 백신 접종 완료 확인을 위한 증명서를 사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공연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