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대구첨복재단 수도권 기업, 재단 접근 빨라진다..
문화

대구첨복재단 수도권 기업, 재단 접근 빨라진다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1/11/26 15:43
대구첨복재단 서울바이오허브에 연락사무소 개소

↑↑ 대구첨복재단, 서울바이오허브에 연락사무소 개소
[경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양진영, 이하 재단)은 26일(금) 홍릉 서울바이오허브 내에 ‘K-MEDI hub 서울사무소’ 개소식을 연다.

재단은 이번 서울사무소 개소를 통해 서울과 경기권 공동연구 및 기술서비스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서울바이오허브 일대는 물론 송도, 원주 등 바이오헬스 집적지까지 적극적으로 재단을 홍보해 R&D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고객을 확대하고자 한다.

재단의 가장 큰 고민은 대부분의 기업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재단은 서울사무소를 열고, 재단의 우수한 기술을 수도권에 알리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재단의 기술서비스 및 컨설팅, 창업지원 프로그램, 중소기업 육성사업 발굴, 서울 및 수도권 판로개척을 위한 공동 박람회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상 중에 있다.

양진영 재단 이사장은 “서울바이오허브 연락사무소를 통해 더 적극적으로 수도권 기업을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바이오허브는 서울 홍릉에 위치하며, 서울특별시가 조성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바이오의료 창업 혁신 플랫폼으로 현재 100여개 이상의 창업기업과 이를 지원하기 위한 협력기관이 입주해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