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청송교육지원청 진보중, 학교 어울림 주간행사..
교육

청송교육지원청 진보중, 학교 어울림 주간행사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2/09/26 10:26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 활동

↑↑ 진보중, 학교 어울림 주간행사
[경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청송교육지원청 진보중·고등학교는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활동을 위하여 등교 시간을 이용하여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을 위한 “학교폭력예방 서약나무 만들기”, “칭찬왕선발” “등교 짱” 대회를 실시했다.

“학교폭력예방 서약나무 만들기”는 가상의 나무 보드에 서약내용을 기록한 후 나뭇잎 형태로 부착하는 활동으로 학교폭력 예방활동의 일환으로 칭찬왕 선발대회와 함께 1주간 진행됐다. 또한, “등교 짱” 대회는 반별 보드 판의 학생 이름에 붙여져 있는 간식이 빨리 없어지는 반이 등교 짱 반이 되도록 하여 반별 단합과 지각없는 등교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를 준비하며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교내 모든 학생들이 단합하여 서로를 격려하고 아껴줌과 동시에, 등교 짱 반이 되기 위해 친구의 등교를 독려하는 학생들, 조금이라도 일찍 오기 위해 운동장을 뛰는 학생들로 오늘은 전교생 모두 지각없는 날이 되는 행사를 가졌다.

이 주간행사에 참여한 임영호 교장은 “진보중·고 모든 학생들이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을 위해 서로 단합하여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관심을 갖고 격려하며 이번 주간행사의 효과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남은 학기 동안 서로를 챙기며 격려하고 목표를 향해 똘똘 뭉친 진보중·고등학교의 힘이 지속되기를 기대하며 성공적으로 이번 행사를 마무리하게 됐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