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릉에서 살아보기 캡쳐 |
이번에 제작된 `강릉살기`영상은 천재적 재능으로 관객들의 사연을 즉흥곡으로 만들어내는 능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홍대 거리의 마음을 사로잡은 `밴드 분리수거`의 멤버 4명이 강릉에서 살아보면서,
강릉의 청정 자연과 도심 속 여유, 재미를 즐기는 콘텐츠로, 오는 10월 5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강릉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강릉살기`의 특별한 점은 그동안 강릉시에서 제작됐던 일방적인 홍보영상과는 달리, 음악과 예능 요소의 융합으로 그간의 홍보영상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는 것이다.
이번 콘텐츠는 미션을 진행하며 강릉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딩, 캠핑 등 12가지 소재를 이용하고 즐기는 영상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우여곡절과 자연이 주는 여유, 관객들의 사연을 통해 만들어진 즉흥곡을 통한 감동을 오롯이 즐기는 것이 관람 포인트이다.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분리수거 Rock & 樂 강릉살기`는 매주 수요일 강릉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되며, 강릉시 SNS를 통한 연계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앞서 강릉시는 관광거점도시 강릉 홍보의 일환으로 강릉시 홍보대사 임원희가 출연하여 CF를 제작하여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도시, 강릉을 홍보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