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고창군 대경스틸 정찬원 대표 가족, 2년 연속 1천만원 ..
경제

고창군 대경스틸 정찬원 대표 가족, 2년 연속 1천만원 고향사랑기부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05/16 09:06

↑↑ 고창군 대경스틸 정찬원 대표 가족, 2년 연속 1천만원 고향사랑기부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고창군 흥덕면 흥덕농공단지 입주기업인 ㈜대경스틸산업·(주)대경볼트산업 정찬원 대표이사와 가족들이 지난 15일 고창군 고향사랑기부제에 1000만원을 쾌척하며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이어갔다.

정찬원 대표 가족은 2년 동안 2000만원을 기부하게 되었으며, 고창군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선운사에서 봉축식 봉사활동 중인 정찬원 대표 가족을 만나 기탁식을 갖고 감사를 전했다.

정찬원 대표는 “기부로 고창 발전에 동참하고, 답례품과 세액공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확산되어, 군민과 기부자에 행복을 주는 제도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정찬원 대표의 열정적인 고창 사랑에 감사드리며, 시행 2년을 맞이하는 군민과 기부자에 자부심을 줄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부안면 용산 출신인 정찬원 대표는 고창은 물론, 서울, 안성에서 사업을 운영 중이다.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 왔고, 흥덕농공단지 입주기업 협의회장직을 수행하며 지역과 기업의 상생 발전에 앞장서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