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도봉구 방학2동과 ㈜동우개발 초아봉사단이 지역 독거어르신 가정의 전등을 LED조명등으로 교체하고 있다 |
이번 봉사활동은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주)동우개발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방학2동 독거어르신 12가정을 방문해 거실과 주방에 있는 낡은 전등을 LED 조명등으로 교체 설치했다.
LED 조명등을 교체 설치한 한 어르신은 ˝기존 전등이 어두웠는데, 새로 설치해주고 나니 집안이 환해져서 너무 좋고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동우개발 및 협력업체 직원 200여 명으로 구성된 `㈜동우개발 초아봉사단`은 2016년부터 봉사활동을 시작해, 매 분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무료 LED조명등 교체, 연탄봉사활동, 김장나눔 등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동우개발 초아봉사단 이육행 단장은 ˝2016년 초아봉사단이 구성된 이래 회원들의 후원금으로 저소득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번 LED조명등 교체를 통해 어르신들의 집안은 물론 마음까지도 환하게 밝혀지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임춘택 방학2동장은 ˝어두운 주거공간에서 사시던 어르신들의 생활환경이 좋아지는 과정을 보니 뿌듯하다.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에 동참해주신 초아봉사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