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초구, 코스테크의 ‘사랑의 장학금’ 전달 받아 |
이날 전달받은 장학금은 총 1,000만원으로 동주민센터를 통해 장학금 지원이 필요한 학생을 추천받아 저소득 가정의 고등학생 2명, 입시준비생 1명, 대학생 2명에게 각 200만원씩 지원 될 예정이다.
‘낙전모으기’는 코스테크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직원들이 스스로 참여해 급여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하고, 회사차원의 지원금을 더해 장학금을 마련한 것이다.
코스테크는 지난 2013년부터 올해로 8번째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현재까지 총 1억 4천여만원을 구에 후원하였다. 이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총 56명의 학생과 1개의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되었다. 이외에도 코스테크는 에코봉사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코스테크 장철희 관리본부 이사는 ˝사회공헌 활동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경영의 요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나눔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경란 주민생활국장은 ˝코로나로 침체된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는 코스테크의 선행으로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동,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사회적 돌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