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전주 조촌동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아동센터에 간식 나눔..
사회

전주 조촌동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아동센터에 간식 나눔

조양덕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5/05/05 16:25 수정 2025.05.05 16:27
매년 5월 어린이날 맞아 지역아동센터 2곳에 아동복지 지원사업 일환 간식 전달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아동센터에 간식 나눔

[뉴스비타민=조양덕기자]

전주시 덕진구 조촌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주경림)는 지난 1일, 103번째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주경림 조촌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들은 전광·회복지역아동센터 2곳을 방문하여 80만 원 상당의 치킨·피자 간식 세트를 전달하며 아이들이 기쁘고 설레는 어린이날이 되길 응원했다.

주경림 조촌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모든 어린이들에게 기쁜 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해 진행하는 행사인데, 밝게 웃으며 기쁘게 맞이해주는 아이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동심 가득한 마음을 간직하며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한마음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정향 조촌동장은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신경 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어린이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함께 나누는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나눔 행사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 28일에는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을 기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