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전북 군산시에 센터를 두고 있는(유) 생태환경교육센터(센터장·이근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내에 있는 장애인단체를 대상으로 ‘休, 행복한 숲 여행’이라는 주제로 숲체험 교육사업을 시행하였다고 29일 밝혔다.
..
산림복지교육센터we-숲(이하 위숲)은 올해부터 취약계층의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전북특별자치도에서 최초로 55세 이상 비장애인을 대상으로 ‘추억의 숲으로 떠나는 힐링여행’이라는 주제로 숲체험·교육사업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
..
..
..
전북 장수 출신 박창호 시인이 맑고 순수한 시어로 삶의 향기가 가득한 여섯 번째 시조집 <그리움의 무늬>(북매니저)를 출간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를 위해 4일 창조나래 회의실에서 ‘2024년 학교 감염병 관리 위기소통 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유·초·중등학교 교장 및 담당교사, ..
전북특별자치도가 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기관간 업무협약을 통한 협력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3일 익산시청에서 익산시, 한국썸벧㈜, 전북..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전북 의석수 10석 유지와 관련해 환영의 메시지를 냈다. 김관영 전북특별치도지사는“전북특별자치도 국회의원 의석수를 지켜냈다. 전북특별자치도의 희망을 지켜주?..
“불공정하고, 차별적인 전북특별자치도 의석수 축소 시도를 바로잡아야 합니다.”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정치계 등에 건의문을 전달하고 전북특별자치도 국회의원 의석수 10석 사수와 관련..
시인이자 수필가인 백승록(79)시인이 네 번째 시집 『초목이 토해낸 산추 바람』 (빛남출판사.10,000원)을 펴냈다.
제9회 부안문학상, 2023 대한문학대상 및 제2회 부안향토문학상 시상식이 지난달 28일 오후 3시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 1층 전시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